top of page

[초절망급 프로게이머 ]

 

 

보통 게임에는 전체 순위라는것이 있다. 가장 높은 점수를 따낸 사람의 순으로 게시되는 그 순위에는 어느 순간부터, 늘 1위에 'Ms.Rabbit'이라는 닉네임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. 거의 대부분의 게임들의 순위에. RPG, 비디오 게임, 시뮬레이션 게임의 종류의 관계 없이, 격투, 액션, 리듬 등 게임의 장르의 관계없이 거의 늘 모든 게임의 1순위에 'Ms.Rabbit'이라는 닉네임이 순위를 차지 하게 된다. 물론 후에 그녀가 질려 끊어낸 게임들은 자연스레 그녀의 닉네임을 순위에서 내려갔지만, 보통 게임을 자주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꼭 순위에서 그녀의 닉네임을 본 적 이 있다.

 

하지만 닉네임만 널리 알려질 뿐, 그녀에 대해서는 잘 아는 사람이 없었다. 그인지 그녀인지도 정확히 밝혀진것은 그녀가 열아홉이던 해에 처음으로 한 유명 비디오 게임의 대회에 나갔을 때 겨우 밝혀진 사실이다. 같은 길드나 파티를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늘 게임에만 집중하느라 친목 활동을 잘 하지 않는다고 했다.  


[이름]

미스 레빗 / ミスレビツ / Ms.Rabbit

 

 

 

[나이]

21살


 

[성별]

女 

 

[키/몸무게]

140cm/35.2kg

 

[혈액형]

A

 

[생일]

2월 29일 

 

 

[특이사항]

 

Like >

 

게임 : 가리는것 없이 모든 종류의 게임을 굉장히 좋아한다. 쉽거나 어려운 난이도도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. 모든 게임은 그녀에게 있어 최고의 유흥거리이다. 하지만 솔로 플레이보다는 많이 유저가 함께 하는 게임을 가장 선호하는 듯 하다. 

 > 제일 좋아하는 게임이 있는데, 이미 오래전 서비스 종료한 게임. 고전적인 RPG 형태의 게임이었다.

 

음식 : 먹성이 좋다. 먹는 일에 부지런하다. 하지만 요리를 잘하는 편은 아니다. 귀찮아서 주로 간편식품을 쌓아놓고 돌려먹는 식이었다.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입이 고급은 아니라, 웬만해선 다 잘 먹는다. 

 > 새콤하거나 달콤한 음식을 굉장히 좋아한다. 특히 작고 비싼것. 마카롱이라던가, 케이크류등의 디저트.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는 딸기 케이크. 가장 좋아하는 마카롱과 사탕의 맛은 레몬. 그 외에도 그냥 평범하게 디저트 종류면 거의 대부분 좋아하는 모양. 

 

토끼 : 토끼 디자인을 굉장히 좋아한다. 크게 다른 동물들을 좋아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토끼에 있어서는 각별하다. 토끼라는 동물 자체도 좋아하고, 토끼 디자인이나 게임 내 캐릭터도 디자인이 가능하면 대부분 토끼와 관련된 캐쉬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다. 

 

Hate > 

 

술 : 술을 굉장히 싫어한다. 냄새자체만으로도 불쾌해한다.

 

운동 : 움직이는 일을 크게 좋아하진 않는다. 주로 눕거나 앉아서 게임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. 억지로 움직이게 하면 굉장히 불편해한다. 그저 마냥 서있는 일도 가끔 귀찮은 듯. 

 

The others>

 

- 본명은 코니시 나이 (こにし ​ない / 小西無). Ms.Rabbit은 순전히 게임내에서 항상 사용하는 닉네임이다. 하지만 본인을 소개할때는 대부분 닉네임으로 소개하는 편이며, 본인의 이름을 잘 밝히지 않는다. 

 

- 자신을 호칭할때, '레빗님'이라고 호칭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. 발음이 좀 좋지 않은 편이라, 나와 라를 '냐'라고 발음한다.

 

- 양손잡이. 동글동글한 글씨체를 가지고 있고, 그림도 꽤나 양호하게 그린다. 게임을 하며 캐릭터 디자인을 자주 해서 그런지 디자인 방면에서 꽤나 귀엽게 잘 그려낸다. 

 

- 반응이 느릿느릿하다. 늘 늘어지는 듯한 표정을 유지하고 있다. 하지만 생각이 없는건 아닌 모양. 단순하게 생각하지 않고 깊게 파고들어가는 편이 있다. 자신이 관심이 있는 분야에 집착이 강하다. 잘 행동하지 않고 느릿하게 생각하는 편이다. 

 

- 체구가 굉장히 작다. 얼굴도 동안인 편. 어린애로 착각되는 일이 많은데, 결국 본인도 그냥 덤덤하게 받아드리고 이용해먹는 경우가 많다.(?)

 

- 운동신경은 딱히 좋다고 느껴지지 않는데, 그렇다고 힘이 약하다고 느껴지지도 않는다. 나름 힘은 은근 쓰는 모양.

 

 

 

[소지품]

- 당근 가방 (내부 : 작은 토끼모양 수첩 / 미니넷북 / 토끼모양 볼펜)

bottom of page